강남 스탠다드점쁨클리닉 방송 본문바로가기
지점별 연락처 닫기

지점별 연락처

지점명을 클릭하시면 전화연결이 가능합니다.

어떤 방법이 편하세요?

지점별 연락처 닫기

지점별 연락처

상담을 원하시는 지점을 선택해주세요.

PPEUM MEDIA

쁨클리닉의 방송/언론보도 게시판입니다.

“더 어리고 밝게”…부위별 필러 통한 봄 맞이 인상개선    이벤트 진행중

 

 

 

 

 

남에게 비춰지는 나의 모습에 대해 대부분의 사람들은 크고 작은 고민들을 가지고 있기 마련이다. 누군가는 나이보다 더 많아 보이는 노안 때문에 고민하고, 또 누군가는 다소 뾰루퉁해 보이는 인상 때문에 사람들이 쉽게 다가오지 못한다며 고민하기도 한다. 하지만 많은 경우, 이러한 고민들은 필러 시술을 통해 생각보다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다.

필러는 주름개선과 꺼진 부위 볼륨을 채워주는 쁘띠 시술로, 붓기나 통증이 적고 시술시간이 10분 내외로 짧아 많이 선호하는 시술이다. 연고마취만으로 간편하게 시술할 수 있으며 한 번 시술로 6개월에서 최대 2년까지 효과가 지속된다. 팔자주름, 콧대, 입술, 눈밑 애교살, 턱 끝, 이마 등 다양한 부위에 시술 가능하다.

노안 해결을 위한 필러 시술로는 팔자주름 필러가 대표적이다. 나이가 들수록 깊게 꺼지는 팔자주름 부위를 채워주어 보다 어려 보이는 인상을 만드는 것. 하지만 이외에도 앞광대, 앞볼 부위에 필러 시술을 함으로써 볼륨감을 부여하면 처진 볼살이 위쪽으로 올라오는 리프팅 효과도 볼 수 있다.

콧대를 좀 더 높여 보다 지적이고 세련된 인상을 만들고 싶을 때는 콧대필러가 도움이 될 수 있다. 부작용은 적으면서 자연스럽게 콧대가 높아지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다. 또한, 경우에 따라 다소 낮고 평평한 코끝에도 필러 시술을 통해 콤플렉스를 어느 정도 개선할 수 있다.

입술이 비대칭이거나 입술 주름이 고민인 경우, 필러를 통해 양쪽 비율을 맞추거나 볼륨감을 부여해 도톰한 입술을 만드는 것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무턱으로 인해 고민하는 이들의 경우 턱 끝 필러를, 다소 밋밋한 인상으로 고민하는 경우 이마 필러로 보다 고급스럽고 입체감 있는 인상을 만들 수 있다.

하지만 간편한 시술이라 해도 시술자에 따라 그 결과는 천차만별로 나타나기 마련이다. 시술자의 디자인과 기술 등이 제각기 다르기 때문이다. 따라서 시술 전에는 반드시 풍부한 경험을 갖춘 시술자인지 여부를 확인하고, 충분한 1:1 상담을 거쳐야 한다.

하의연 쁨클리닉 안산점 대표원장은 “필러의 경우 시술 부위에 따라 모두 같은 종류의 필러를 사용하는 것은 아니다”라며 “각 부위별 최적화된 필러 종류를 선택해야 하며, 시술 시 주입 깊이, 입자 크기, 시술받는 사람의 피부 상태에 맞춰 시술한다면 자연스럽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조언했다.

김소연 기자 kimsoyeon@etoday.co.kr <저작권자 ⓒ 이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번호 글정보 바로가기
93
이벤트 진행중
92
이벤트 진행중
91
이벤트 진행중
90
이벤트 진행중
89
이벤트 진행중
88
이벤트 진행중
87
이벤트 진행중
86
이벤트 진행중
85
이벤트 진행중
84
이벤트 진행중
83
이벤트 진행중
82
이벤트 진행중
81
이벤트 진행중
80
이벤트 진행중
79
이벤트 진행중
78
이벤트 진행중
77
이벤트 진행중
76
이벤트 진행중
75
이벤트 진행중
74
이벤트 진행중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