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스탠다드점쁨클리닉 방송

강남 스탠다드점쁨클리닉 방송

쁨클리닉 강남 스탠다드점 방송 및 언론보도게시판입니다. 강남피부과 강남쁨클리닉의 다양한 모습을 확인하세요.

본문바로가기
팝업닫기

강남 스탠다드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강남 스탠다드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강남 스탠다드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강남 스탠다드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PPEUM MEDIA

쁨클리닉의 방송/언론보도 게시판입니다.

자연스러운 동안 얼굴 완성..안전한 실리프팅과 필러 시술 위해서는?   

 

 

 

 

나이가 들수록 점점 처지는 얼굴, 깊어지고 늘어가는 주름은 아무리 자연스럽게 받아들이고 싶어도 좀처럼 달갑지 않은 불청객이다. 때문에 이를 없애보려 다양한 시술을 받기도 하는데, 그 가운데서도 가장 인기 있는 시술이 바로 실리프팅과 필러다. 

 

실리프팅은 인체에 무해한 녹는 실을 삽입해 처진 피부를 끌어 당겨주는 시술이다. 실의 물리적인 힘을 이용해 마치 수술한 것처럼 강력하게 당겨 올려주기 때문에 안면윤곽 개선 효과가 뛰어나며 삽인된 실이 피부 속에서 콜라겐 재생을 유도해 피부 탄력 개선 효과도 함께 볼 수 있다.

 

피부가 늘어지면서 처진 턱선이나 이중턱 등에 실리프팅 시술 시, 수술 없이도 실을 통해 피부를 강하게 당겨 올려 보다 작고 갸름한 얼굴로 개선이 가능하고, 목주름이나 싶이 패인 팔자주름 등 까다로운 부위의 주름도 개선할 수 있다.

 

보다 극대화된 효과를 원하는 경우, 실리프팅과 함께 필러 시술을 병행한다면 보다 섬세한 동안 디자인을 완성할 수 있다. 필러는 빠르고 간단하게 주입해 꺼진 부위의 볼륨감을 채워주고 주름을 개선해주는 쁘띠 시술로 단 한 번 시술로 6개월에서 2년까지 그 효과가 지속된다. 긴 회복기간이 필요 없고 일상생활에도 큰 지장을 주지 않아 부담 없이 받는 이들이 많다.

 

즉각적인 볼륨 개선 효과를 볼 수 있고, 낮은 콧대나 빈약하고 주름 많은 입술, 눈 밑 애교살, 턱 끝, 이마 등의 부위에 시술하여 볼륨감을 부여하면 보다 어려 보이면서도 고급스러운 인상으로 디자인이 가능하다.


이에 대해 쁨클리닉 인천점 강동한 원장은 동안을 위한 실리프팅, 필러 시술을 보다 안전하게 받기 위해서는 정품 제품을 사용하는지, 정량을 준수하는지를 확인하는 것은 기본이라며 또한 같은 제품이라 할지라도 어떻게 디자인하는지, 시술자의 숙련도와 감각, 노하우에 따라 결과 및 만족도가 크게 좌우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충분한 상담을 거친 뒤 신뢰할 수 있는 곳에서 시술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작고 갸름하며 탄력 넘치는 동안은 모든 이들이 꿈꾸는 모습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하지만 동안을 위한 시술을 비롯해 모든 시술은 안전성이 가장 최우선으로 고려되어야 하며, 안전성이 입증된 정품 브랜드 제춤 사용 및 개개인의 특성을 고려한 꼼꼼한 1대1 상담은 필수라는 사실을 기억해야 할 것이다.


이민정info@psynews.co.kr

 

 

 

 

 

 











번호 이미지 글정보 바로가기
73
72
71
70
69
68
67
66
65
64
63
62
61
60
59
58
57
56
55
54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