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스탠다드점쁨클리닉 방송

강남 스탠다드점쁨클리닉 방송

쁨클리닉 강남 스탠다드점 방송 및 언론보도게시판입니다. 강남피부과 강남쁨클리닉의 다양한 모습을 확인하세요.

본문바로가기
팝업닫기

강남 스탠다드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강남 스탠다드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강남 스탠다드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강남 스탠다드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PPEUM MEDIA

쁨클리닉의 방송/언론보도 게시판입니다.

크기와 깊이 모두 다른 점, 효과적인 점빼기 위해서는?   

 

 

 

 

 

콧잔등 위의 점은 미인들만 가지고 있다는 이른바 미인점이라 불리기도 하지만, 사실 얼굴에 있는 대부분의 점은 그리 달갑게 느껴지지만은 않는 존재다. 맑고 깨끗한 피부를 위해 얼굴의 크고 작은 점은 제거하고 싶은 대상으로 보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특히 시간이 갈수록 점점 더 점이 짙어지거나 커지고, 피부 속으로 깊이 뿌리를 내리기도 하다 보니 피부과를 찾아 점 빼기 시술을 받는 경우도 많다.

하지만 일명 점 빼기를 하고 싶어도, 혹시나 피부가 손상되지는 않을지, 시술을 받더라도 다시 재발해 여러 차례 번거롭게 시술해야 하는 것은 아닌지 망설이는 이들도 적지 않다. 이러한 고민은 피부를 깎지 않고 마이크로 단위로 정밀하게 필링해 점조직만 선택적으로 지우는 시술을 통해 해결할 수 있다.

지워도 또 생기는 점, 오히려 더 눈에 띄게 되어버리는 점이 되지는 않을지 염려된다면 흉터, 색소침착, 재발률을 줄인 점 제거 시술로 피부 손상이나 흉터 없이 마치 원래 점이 없었던 것처럼 제거가 가능하다. 다양한 색소 전용 레이저 기기를 사용해 작은 점은 물론 크고 깊은 점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하며, 마이크로 단위의 필링방식은 피부 손상 없이 점조직만 섬세하게 지워 흉터 및 색소침착 염려가 없다.

일반적인 점제거의 경우 세포 주변 피부까지 손상되어 흉터나 색소침착, 재발 가능성이 높은 것에 비해 보다 안전하므로 시술 결과에 대한 만족도도 높고, 개인 맞춤 장비와 섬세한 시술로 매우 꼼꼼하게 작은 점까지 제거해 보다 깔끔한 얼굴을 만들 수 있다.

김경태 쁨클리닉 동탄점 대표원장은 “어떠한 점은 복점으로 불리기도 하지만, 잡티 하나 없이 깨끗한 피부를 미인의 기준이라 여기는 요즘 시대에는 점이 스트레스의 요인이 되기도 한다”며 “기존보다 시술의 섬세함은 물론 가격 또한 합리적인 수준에 시술받을 수 있으므로, 점 빼기 시술을 고민하고 있다면 시술 방식을 꼼꼼히 비교해본 뒤 점 제거 시술을 받는 것도 스트레스 탈출을 위한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조언했다.

이원주 기자 gigo@etoday.co.kr <저작권자 ⓒ 이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번호 이미지 글정보 바로가기
93
92
91
90
89
88
87
86
85
84
83
82
81
80
79
78
77
76
75
74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