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스탠다드점쁨클리닉 방송

강남 스탠다드점쁨클리닉 방송

쁨클리닉 강남 스탠다드점 방송 및 언론보도게시판입니다. 강남피부과 강남쁨클리닉의 다양한 모습을 확인하세요.

본문바로가기
팝업닫기

강남 스탠다드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강남 스탠다드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강남 스탠다드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강남 스탠다드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PPEUM MEDIA

쁨클리닉의 방송/언론보도 게시판입니다.

[건강칼럼] 피부세포 잠 깨우는 리쥬란힐러… 환절기 피부에 탄력감   

 

 

 

 

쁨클리닉 천호점 이세미 대표원장은 "환절기 힘을 잃은 피부 세포를 깨워 건강한 세포로 되돌려주는 힐링 안티에이징 주사인 리쥬란힐러는 진피 조직 재생과 탄력 회복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기 때문에 환절기 탄력을 잃고 무너진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리는 데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다"며 "탄력 회복 외에도 피부톤 개선, 피지 감소, 모공 수축과 같은 복합적인 피부 문제를 개선시킨다"고 설명한다.

계절이 바뀔 때마다 피부는 신호를 보낸다. 어느 날 문득 거울 속 얼굴이 탄력을 잃고 푸석해 보인다면 그 때가 바로 환절기 피부 케어를 시작해야 할 때다. 봄이면 봄, 여름이면 여름에 맞는 화장품으로 바꾸고 피부 컨디션을 회복시켜 줄 수 있는 재생 기능이 들어간 제품을 사용하는 방법 등이 있다.

하지만 이러한 방법만으로는 무너진 피부 컨디션이 좀처럼 살아나지 않을 때, 탄력을 잃은 피부에 아무리 좋다는 화장품을 발라 보아도 만족스러운 효과가 나타나지 않을 때는 보다 피부 깊숙이 작용하는 시술을 받아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망가진 피부 컨디션을 회복시켜주는 시술로는 리쥬란힐러를 들 수 있다. 리쥬란힐러는 연어 DNA에서 추출한 폴리뉴클레오티드를 진피층에 직접 주사하는 시술이다. 이는 이물작용이 나타나지 않는 안전한 성분으로 노화나 자외선 등 다양한 피부 자극으로부터 피부 속 환경을 개선시켜주며 보다 피부 근본부터 다시 태어나게끔 재구성해주는 효과가 있다.

환절기 자극으로 인해 힘을 잃은 피부 세포를 깨워 건강한 세포로 되돌려주는 힐링 안티에이징 주사인 리쥬란힐러는 진피 조직 재생과 탄력 회복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기 때문에 환절기 탄력을 잃고 무너진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리는 데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탄력 회복 외에도 피부톤 개선, 피지 감소, 모공 수축과 같은 복합적인 피부 문제를 회복시켜 주므로 겉피부만 개선되는 것이 아닌 속부터 차근차근 좋아지는 피부를 직접 느낄 수 있다. 시간이 지날수록 피부 회복력이 점차 빛을 발하며 피부 치밀도 및 피부 두께, 피부 수분감, 탄력이 증대되어 촉촉하고 쫀쫀한 피부를 완성해 준다.

평소와 같은 활동을 하더라도 더욱 피곤하고 지치는 환절기는 피부는 물론이거니와 몸 전체의 컨디션도 저하되는 경우가 많다. 이럴 때일수록 충분한 수분섭취와 수면시간을 지키고, 건강한 음식 위주로 식생활을 개선하는 것이 본래의 컨디션을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된다. 하지만 한 번 무너져버린 피부 컨디션이 도저히 회복되지 않는다면, 또한 그로 인해 스트레스가 크다면 리쥬란힐러와 같은 힐링 시술을 통해 몸도, 마음도 잠시 회복하는 시간을 갖는 것도 좋은 해결책이 될 것이다.<쁨클리닉 천호점 이세미 대표원장>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번호 이미지 글정보 바로가기
93
92
91
90
89
88
87
86
85
84
83
82
81
80
79
78
77
76
75
74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