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스탠다드점쁨클리닉 방송

강남 스탠다드점쁨클리닉 방송

쁨클리닉 강남 스탠다드점 방송 및 언론보도게시판입니다. 강남피부과 강남쁨클리닉의 다양한 모습을 확인하세요.

본문바로가기
팝업닫기

강남 스탠다드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강남 스탠다드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강남 스탠다드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강남 스탠다드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PPEUM MEDIA

쁨클리닉의 방송/언론보도 게시판입니다.

[뉴스포인트-칼럼] 봄철 피부관리 위한 울쎄라 리프팅, 올바른 방법은?   


 

 

 

 

무엇이든 새로운 시작을 해야 할 것처럼 설레는 봄, 그래서인지 봄철을 앞둔 시점에는 피부과 시술을 문의하는 이들도 많아진다. 새 학기도 시작되고, 새로운 사람을 만날 일도 많아지다 보니 보다 좋은 인상을 주기 위한 준비가 필요하기 때문이다.

 

실제로 겨울의 끝자락에 접어드는 요즘과 같은 시기에는 평소보다 더욱 잔주름도 눈에 띄고, 산뜻한 봄과 어울리지 않는 처지고 푸석한 얼굴이 눈에 거슬리기 마련이다. 그렇다고 해서 안면거상술을 받자니 절개, 수술에 대한 두려움이 앞서고, 바쁜 일상 속에 긴 시간을 내기도 쉽지 않아 망설이게 되는 것도 사실이다.

 

보다 자연스럽고 부담이 적으면서 피부 탄력을 되찾아줄 수 있는 시술을 원한다면 울쎄라 리프팅이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울쎄라 리프팅은 초음파 에너지를 피부 깊은 곳, 근막층까지 전달시켜 늘어진 피부를 안쪽으로 당겨주어 피부 탄력이나 잔주름을 개선해주는 시술로, FDA에서 효과와 안정성을 인증 받은 레이저리프팅이다.

 

울쎄라 리프팅은 기존의 리프팅 레이저가 도달하지 못해 안면거상술로만 가능했던 조직의 리프팅이 가능하며, 피부를 중력 반대방향으로 서서히 올려주기 때문에 절개 없이 자연스러운 리프팅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하지만 비수술적 레이저 시술이며, 콜라겐 재생을 통해 처지고 주름진 피부가 리프팅 되기 때문에 즉각적인 효과보다는 근본적으로 노화된 피부 개선과 장기적인 리프팅에 효과가 있다는 사실을 알아두어야 한다. 1년에 1~2회 시술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울쎄라 리프팅은 절개, 출혈이 없는 안전한 레이저 시술이지만 의료진의 꼼꼼한 케어와 정품팁 사용 여부 등에 따라 결과에 차이가 있을 수 있다. 정품팁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 정확한 위치에 조사가 어려워 효과가 떨어질 수 있고, 자칫 미세 혈관을 건드려 멍이 생기는 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수도 있으므로 시술 시에는 반드시 정품 팁 사용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좋다. 

 

더불어 정품 울쎄라를 동일하게 시술하더라도 조사 샷수와 시술 방법에 따라 효과가 달라질 수 있는 만큼, 울쎄라 리프팅 효과를 제대로 보기 위해서는 단순히 가격만 저렴한 피부과를 찾기 보다는 숙련된 의료진이 정품팁으로 올바르게 시술하는지를 체크할 필요가 있다. 새로운 피부,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봄날을 만끽하고 싶다면 정품팁을 사용하며, 숙련된 의료진이 시술하는 곳을 찾아 울쎄라 리프팅으로 자연스러운 동안 피부로 거듭나 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글 : 쁨클리닉 강남본점 조한용 원장

 

저작권자 © 뉴스포인트(NewsPoin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뉴스포인트(NewsPoint)(http://www.pointn.net)

 

 

 

 

 

 

 

 

 

 

 

 

 

 

 











번호 이미지 글정보 바로가기
93
92
91
90
89
88
87
86
85
84
83
82
81
80
79
78
77
76
75
74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