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스탠다드점쁨클리닉 방송 본문바로가기
지점별 연락처 닫기

지점별 연락처

지점명을 클릭하시면 전화연결이 가능합니다.

어떤 방법이 편하세요?

지점별 연락처 닫기

지점별 연락처

상담을 원하시는 지점을 선택해주세요.

PPEUM MEDIA

쁨클리닉의 방송/언론보도 게시판입니다.

[건강칼럼] 코는 또렷한 인상의 핵심…수술 없이도 예쁜 코 만든다    이벤트 진행중

 

 

 

 


쁨클리닉 화정점 이수익 대표원장은 "최근에는 굳이 성형수술을 하지 않더라도 시술을 통해 보다 부담 없이 간편하게 예쁜 코를 만들 수 있게 되었다"며 "대표적인 시술이 바로 하이코, 바비코, 그리고 코 필러"라고 말한다. 이수익 대표원장은 "비수술로도 얼마든지 코 모양을 개선할 수 있지만 개인 마다 코가 모두 다르며 얼굴 생김새도 달라 반드시 1대1 상담을 받아 나에게 맞는 시술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한다. 

눈, 코, 입 가운데 얼굴의 전체적 인상에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곳은 어디일까? 사람마다 다를 수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얼굴의 중심에 자리한 코가 인상에 주는 영향이 매우 크다. 오똑한 콧대는 또렷하면서도 세련된 인상을 주기 때문에 많은 이들이 이러한 이상적인 코를 가지고 싶어한다.

최근에는 굳이 성형수술을 하지 않더라도 시술을 통해 보다 부담 없이 간편하게 예쁜 코를 만들 수 있게 되었다. 대표적인 시술이 바로 하이코, 바비코, 그리고 코 필러다.

하이코는 스캐폴드라는 의료용 실과 필러만을 이용해 절개 없이 콧대부터 코 끝까지 개선하는 간편한 코 시술이다. 내 얼굴에 가장 잘 어울리는 코 모양과 높이로 디자인해 시술함으로써 앞과 옆 어느 각도에서 보더라도 자연스러운 이상적인 코 모양을 만들 수 있다.

바비코는 두껍고 강한 360도 돌기실로 보다 강력하게 콧대를 지지해주는 시술이다. 입체감이 증가하며 유지기간도 증대되기 때문에 보다 확실한 콧대 개선 효과를 원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며 한번 시술을 통해 1년~2년 정도의 유지기간을 자랑한다. 여기에 필러를 더해 입체감과 지지력을 한층 높이고 넓은 콧망울은 보톡스로 줄이는 등 다른 시술들을 병행하면 보다 이상적인 코 라인을 만들 수 있다.

코필러는 연고마취만으로 간편하게 주사 시술함으로써 볼륨감을 개선할 수 있는 시술로, 즉각적으로 그 효과를 확인할 수 있으며 시술 후에도 일반적인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한 번 시술로 6개월~2년까지 효과가 지속되며 원래 내 것 같은 자연스러운 입체감과 볼륨감을 만들어준다. 콧대뿐 아니라 입술이나 눈 밑 애교살, 턱 끝, 이마 등 다양한 부위에도 시술한다.

이처럼 비수술로도 얼마든지 코 모양을 개선할 수 있지만, 개개인이 가진 코가 모두 다르며 얼굴 생김새도 다르기 때문에 시술 전 반드시 1대1 상담을 받아 나에게 맞는 시술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코 자체의 모양도 중요하지만, 얼굴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면서도 이상적인 코 모양을 디자인하는 것은 섬세한 미적 감각이 매우 필요한 일이므로 검증된 의료진을 찾는 것도 필수다.

얼굴의 분위기와 인상을 좌우하는 코, 수술이 망설여져 고민만 하고 있었다면 보다 부담 없고 간편한 시술에 눈을 돌려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을 것이다.<쁨클리닉 화정점 이수익 대표원장>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번호 글정보 바로가기
93
이벤트 진행중
92
이벤트 진행중
91
이벤트 진행중
90
이벤트 진행중
89
이벤트 진행중
88
이벤트 진행중
87
이벤트 진행중
86
이벤트 진행중
85
이벤트 진행중
84
이벤트 진행중
83
이벤트 진행중
82
이벤트 진행중
81
이벤트 진행중
80
이벤트 진행중
79
이벤트 진행중
78
이벤트 진행중
77
이벤트 진행중
76
이벤트 진행중
75
이벤트 진행중
74
이벤트 진행중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