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스탠다드점쁨클리닉 방송 본문바로가기
지점별 연락처 닫기

지점별 연락처

지점명을 클릭하시면 전화연결이 가능합니다.

어떤 방법이 편하세요?

지점별 연락처 닫기

지점별 연락처

상담을 원하시는 지점을 선택해주세요.

PPEUM MEDIA

쁨클리닉의 방송/언론보도 게시판입니다.

[건강칼럼]    이벤트 진행중

 

 

 

 

 

쁨클리닉 신논현점 정헌진 원장은 "인모드 리프팅은 단 한 번의 시술로 SMAS층, 진피층을 순차적으로 두 번 당겨주기 때문에 불필요한 지방 제거는 물론 콜라겐 재생을 촉진시킨다"면서 "일반 레이저가 닿지 않는 피부 깊은 곳까지 에너지가 조달되어 주름제거뿐 아니라 피부탄력 증가, 칙칙한 피부톤 개선, 이중턱, 심술보, 목살 등 잘 빠지지 않는 국소 부위까지 개선 가능하다"고 말한다. 

나이가 들면 사람의 피부 또한 20대 중반 이후부터 점차 노화하며 탄력과 생기를 잃어간다. 30대, 40대에 이르면서 노화의 속도는 점점 더 빨라지고 얼굴선이 무너지며 모공이 넓어지고 이중턱, 깊은 팔자주름, 아래로 처지는 볼살 등으로 예전과는 달라진 모습을 더욱 뚜렷이 실감하게 된다. 각종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이용해 홈 케어에 각별히 신경을 써 보아도 젊고 어렸던 모습으로 되돌리기에는 역부족이다.

하지만 이처럼 노화로 인해 나타나는 피부의 다양한 증상들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이 없는 것은 아니다. 인모드 리프팅과 같은 시술을 통해 노화의 원인이 되는 피부층을 강력하게 당겨주면 피부 탄력은 물론 이중턱, 잔주름과 같은 고민들을 개선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인모드 리프팅은 단 한 번의 시술로 SMAS층, 진피층을 순차적으로 두 번 당겨주기 때문에 불필요한 지방 제거는 물론 콜라겐 재생을 촉진시켜 탄력이 저하된 피부 및 잔주름, 피부결을 리프팅 시키는 데 뛰어난 효과를 보인다.

일반 레이저가 닿지 않는 피부 깊은 곳까지 에너지가 조달되어 주름제거뿐 아니라 피부탄력 증가, 칙칙한 피부톤 개선, 이중턱, 심술보, 목살 등 잘 빠지지 않는 국소 부위까지 개선 가능한 강력한 토탈 페이스 리프팅임에도 마취크림도 필요 없을 만큼 통증이 매우 적어 호응도가 높다.

한 번 시술하면 1~6개월동안 지방이 제거되고 지속적인 콜라겐 재생이 이루어져 1년 이상 유지된다는 점도 장점이다. 시술 시간은 약 30분 내외이며, 1년에 3회 시술로 최대 2년까지 그 효과가 유지 가능하다.

특히 나이 들수록 붙는 군살, 얼굴의 보기 싫은 살 때문에 고민하는 경우 45~47도의 심부열로 지방세포를 반영구적으로 사멸하여 얼굴 윤곽을 개선해주는 효과가 있어 다양한 연령층의 피부 고민, 얼굴 윤곽 고민에 적용 가능하다.

단, 보다 안전한 시술을 위해 풍부한 시술 경험과 숙련된 노하우를 지닌 의료진인지 여부를 확인하는 것은 물론 체계적인 상담 및 정확한 진단을 통해 울쎄라, 슈링크 등 다른 시술과 병행 한다면 유지 기간도 길어지고 보다 만족스러운 시술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쁨클리닉 신논현점 정헌진 원장>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번호 글정보 바로가기
93
이벤트 진행중
92
이벤트 진행중
91
이벤트 진행중
90
이벤트 진행중
89
이벤트 진행중
88
이벤트 진행중
87
이벤트 진행중
86
이벤트 진행중
85
이벤트 진행중
84
이벤트 진행중
83
이벤트 진행중
82
이벤트 진행중
81
이벤트 진행중
80
이벤트 진행중
79
이벤트 진행중
78
이벤트 진행중
77
이벤트 진행중
76
이벤트 진행중
75
이벤트 진행중
74
이벤트 진행중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