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스탠다드점쁨클리닉 방송

강남 스탠다드점쁨클리닉 방송

쁨클리닉 강남 스탠다드점 방송 및 언론보도게시판입니다. 강남피부과 강남쁨클리닉의 다양한 모습을 확인하세요.

본문바로가기
팝업닫기

강남 스탠다드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강남 스탠다드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강남 스탠다드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강남 스탠다드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PPEUM MEDIA

쁨클리닉의 방송/언론보도 게시판입니다.

피부탄력 높이는 맞춤형 리프팅 시술 통해 마른 얼굴도 시술 가능   

 

 

 

 

 

탄력을 잃은 얼굴, 바디 부위에 시술 시 바로 효과가 느껴진다는 슈링크는 최근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가장 인기 있는 시술 중 하나이다. 고가의 초음파 리프팅 못지 않은 강력한 효과와 합리적인 가격, 시술 후에도 붓기나 붉어짐이 거의 없어 티가 나지 않는다는 점에서 만족도가 매우 높아 국민 초음파 리프팅 시대를 연 시술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다.

하지만 효과를 자랑하는 슈링크일지라도, 마른 얼굴에 시술할 경우 볼꺼짐 현상이나 지나치게 탄력이 저하될 수 있다는 우려가 있어 받고 싶더라도 선뜻 받지 못하는 이들도 있었다. 이러한 이들을 위해 이중 더마슈링크가 등장했다. 이는 1.5mm로 얇은 깊이만 자극하기 때문에 마른 얼굴인 경우라도 안심하고 시술을 받을 수 있다.

슈링크 리프팅은 피부 속 가장 깊은 근막층까지 고강도 초음파가 침투해 늘어진 피부 조직을 수축시키고 당겨주는 초음파 리프팅 시술이다. 노화되어 힘 없이 처진 얼굴라인, 이중턱 등에 받는다면 탄력이 생기고 얼굴이 작아지는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얼굴은 물론 바디 어떤 부위에도 탄력이 붙는 느낌을 준다. 그러나 개인마다 다른 피부 두께, 특징을 고려하지 않고 시술할 경우 볼꺼짐과 같은 역효과를 낳기에, 충분한 상담 및 피부 진단과 한 샷 한 샷 정확한 위치에 시술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보다 안전하게 원하는 결과를 얻고 싶다면 정확한 피부 두께 측정이 이뤄지는지, 전문성을 갖춘 의료진이 정확하고 안전하게 시술하는지 여부를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정헌진 쁨클리닉 신논현점 대표원장은 “새로운 만남과 활동이 많아지는 3월을 앞두고 콤플렉스 및 인상 개선을 위해 슈링크리프팅과 같은 시술을 문의하는 경우가 많다”며 “하지만 어떤 시술이든 안전성, 나아가 개개인의 피부를 면밀히 진단하고 그에 맞는 디자인과 시술을 진행하는 섬세함이 병행되어야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사실을 반드시 기억해야 할 것이다”라고 조언했다.


이원주 기자 gigo@etoday.co.kr <저작권자 ⓒ 이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번호 이미지 글정보 바로가기
93
92
91
90
89
88
87
86
85
84
83
82
81
80
79
78
77
76
75
74
닫기